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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패밀리랜드 연간회원 가입 약관 개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1-25 15:36:18
조회수 1973
첨부파일
▶ 신설 사유

광주패밀리랜드와 연간회원 간의 권익을 보호하고 책임, 의무 등을 규정하기 위해 가입 약관이 신설됩니다.


▶ 신설 내용

광주패밀리랜드 연간회원 가입 약관

제1조(약관 목적)
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 677에 위치한 광주패밀리랜드 주식회사(이하 "회사")의 '광주패밀리랜드'를 이용하는 연간회원과 회사 간 적용되는 규정입니다. 회사는 본 약관에서 규정한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광주패밀리랜드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이용객은 가입 신청서에 명시된 본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고, 회사가 정한 규정에 동의한 뒤 연간회원에 가입합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은 대한민국 법령 또는 관습에 의거합니다.

제2조(연간회원의 정의와 권리)
① 광주패밀리랜드 연간회원이라 함은 광주패밀리랜드 연간회원에 가입하여 연간회원권을 소지하고 광주패밀리랜드 내 놀이ㆍ관람ㆍ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② 연간회원은 가입일로부터 종료일까지 회사가 연간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로 규정된 시설, 기종, 행사 등은 연간회원 이용 범위에서 제외되며 별도의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④ 회사는 연간회원권 종류, 금액, 제공되는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3조(연간회원 가입)
① 회사는 연간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객에게 연간회원 가입 신청서를 교부하고, 약관의 주요 내용을 설명합니다. 이후 이용객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비를 납부하면, 회사는 이용객에게 연간회원권을 발급합니다.
② 이용객은 연간회원 가입 시 본인 신분증을 회사에 제시해야 하며, 가입 신청서의 기재 사항을 거짓 없이 작성해야 합니다. 기재 사항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기재란에 허위, 누락, 변동 등의 사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통보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연간회원 신청자가 직접 방문하여 가입할 수 없는 경우, 직계가족이 회사에 방문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시하면 확인 절차를 거처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④ 연간회원권 발급 시, 연간회원은 회원권에 등록될 본인 사진 촬영에 응해야 합니다. 사진 촬영은 본인만 가능하며 선글라스, 마스크 등 본인 식별이 어려운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촬영할 수 없습니다.

제4조(연간회원의 의무)
연간회원은 광주패밀리랜드 입장 시 반드시 연간회원권을 지참해야 하며, 회사의 회원권 확인 절차를 따라주셔야 입장,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간회원권을 미지참하여 방문한 경우 연간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정한 본인 인증 절차에 협조해야 합니다. 본인 확인 시 입장은 무료로 가능하나 시설 이용은 유료 부담입니다.

제5조(연간회원 유효기간)
① 연간회원 자격의 유효기간은 이용객이 가입한 날로부터 1년이며, 발급한 연간회원권에 명시됩니다.
② 직계가족이 대신 가입한 연간회원의 유효기간은 직계가족이 연간회원권을 구매한 날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연간회원권으로 교환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인한 불이익은 이용객이 부담합니다.

제6조(연간회원 자격상실)
① 연간회원 유효기간이 만료한 경우 자동으로 연간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② 각 호의 상황 발생 시 연간회원 자격이 박탈되며 연간회원권은 회수됩니다. 회수된 연간회원권은 환불 및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1. 연간회원권을 부정 사용(대여, 매매, 무단 양도 등)하다 적발된 경우
2. 연간회원이 과실 또는 고의로 회사에 재산상 손해를 입힌 경우
3. 연간회원이 광주패밀리랜드 이용 중 각 목에 해당하는 행위를 가하여 회사가 고용한 직원 및 회사 이용객에게 신체, 정신, 재산 등의 손해를 입힌 경우
가. 희롱, 추행, 협박, 폭언, 폭행, 상해 등의 행위
나. 공갈하여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한 행위
다.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행위

제7조(연간회원권 재발급)
① 연간회원이 연간회원권을 분실, 멸실, 훼손, 미지참한 경우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을 사유로 연간회원권을 재발급 받고자 할 때에는 신분증을 제출하고 재발급 수수료(5,000원)를 부담해야 합니다.
③ 연간회원권 부정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재발급 요청에 대해서, 회사는 재발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연간회원권을 분실, 멸실, 훼손한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연간회원권을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8조(연간회원 변경 및 양도)
①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연간회원권 변경은 불가합니다.
② 해외 이민, 군 복무, 장애 등에 준하는 사유로 광주패밀리랜드 방문이 불가한 경우 회사의 승인 절차를 거쳐 연간회원을 1회에 한해 양도할 수 있습니다.
③ 양도 시 사유를 증명할 수 있는 공적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④ 양도인은 본인 연간회원권을 소지한 후 양수인과 동반하여, 연간회원권 발급처를 방문해야 하며 양수인 연간회원권 발급 비용은 별도로 청구됩니다.
⑤ 양도 시 양도자의 연간회원권은 회수하며 이후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⑥ 연간회원 양수인은 양도인의 잔여 연간회원 권리만 취득할 수 있습니다.

제9조(연간회원 중도 해지 및 환불)
①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연간회원 중도 해지는 불가합니다.
② 해외 이민, 군 복무, 장애 등에 준하는 개인 사정과 전시, 사변, 천재지변 등의 비상사태로 인해 광주패밀리랜드 방문이 불가한 경우 회사의 승인 절차를 거쳐 연간회원을 중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 중 개인 사정으로 인한 해지는 사유를 증명할 수 있는 공적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④ 연간회원 중도 해지 시 발급한 회원권은 회수하며 이후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⑤ 연간회원 가입 이후 이용 실적이 없을 경우(회원권 미발급), 위약금 10%를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⑥ 연간회원 가입 후 6개월 경과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⑦ 연간회원권 중도 해지 시 이후 재가입 요금 적용이 불가합니다.
⑧ 환불 기준 금액은 가입 당시 구매 금액으로 적용되며 환불 수수료는 다음 각 호에 따라 구분합니다.
1. 가입 2개월 이내: 30% 환불
2. 가입 4개월 이내: 20% 환불
3. 가입 6개월 이내: 10% 환불

제10조(손해배상)
① 회사 또는 회사 직원의 과실 또는 고의로 연간회원에게 신체상 또는 재산상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그 손해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하거나 그 손해의 발생이 연간회원의 과실 또는 고의로 인한 경우에는 그 배상의 책임이 경감 또는 면제됩니다.
② 연간회원이 과실 또는 고의로 회사의 시설물과 비품을 훼손하거나 동식물 등에 상해를 입혔을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1조(약관변경 및 분쟁조정)
①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영업 환경의 변화 등 기타 사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예정일 및 개정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연간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서면 통보
2. 문자 발송
3. 홈페이지 공지
② 연간회원이 가족들과 함께 가입한 경우에는 그 가족의 대표 연간회원에게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③ 연간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1개월 내 연간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경우 연간회원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제3항에 따라 연간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9조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해지 및 환불됩니다.
⑤ 본 약관과 관련된 법적인 분쟁의 발생 시에는 민법 규정 및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규정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1년 01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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